어렵지만…재밌대..ㅎㅎ

오늘 CAD 수업이 진짜 재밌고 우린 즐겁게 보냈다…ㅎㅎㅎ
 
먼저….
 
"error가 21개"
"헉…그게 말이 돼???…"
 
ㅋㅋㅋ
 
담에….
 
"마리아가 화낼거야..내가 찍어줄게…"
 
ㅎㅎ 스트레이스일때..진짜 웃겨..
 
담에….
 
"지워줄까 ..?!"
"네…"
"내가 지워줄께..~~~"
 
ㅋㅋㅋ이 사람..정말…
 
마지막….
 
"찍던 사진들..어디야..?.."
 
이럴수가 ~….ㅎㅎ
 
4 jokers…n 2 victims..진짜..~
 
어렵지만…재밌대…마리아가…
 
 

2 thoughts on “어렵지만…재밌대..ㅎㅎ

Leave a Reply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