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 걸음 – one step

한걸음 – <구름계단 O.S.T>
나 사랑밖에 그 무엇도 해줄게 없어서
네게 한걸음만 남긴채 멈춰서 있잖아
더 다가가면 그 모든게 꿈처럼 깨질까
다시 뒷걸음 질을 해봐도 늘 같은자리에
차라리 잊을까도 차라리 보내줄까
내앞에 웃고 있는 너를 바라보며 내 맘이 더 아파
너만 보고 너만 듣고 너만 알고 너만 느껴
네게 멀리 달아나도 가슴은 언제가 니곁에 있나봐
너의 향기 너의 체온 그 모든걸 기억하는
나의 맘이 나의 몸이 너밖에 사랑할 줄 몰라서
내 하루속엔 습관이 된 널 사랑하는 일
이젠 조금씩 고치려 해도 고칠수 없나봐
차라리 떠나갈까 니 곁에서 멀어질까
애써 널 돌아서도 몇 걸음도 못가
내 맘이 널 찾아
너만 보고 너만 듣고 너만 알고 너만 느껴
네게 멀리 달아나도 가슴은 언제가 니곁에 있나봐
너의 향기 너의 체온 그 모든걸 기억하는
나의 맘이 나의 몸이 너밖에 사랑할 줄 몰라서
너를 안고만 싶은데 갖고 싶은데
나의 가슴이 너무 좁은 것만 같아서
등만 돌리고 있는데
나는 보지 너만 보지 너만 듣고 너만 느껴
네게 멀리 달아나도 가슴은 언제가 니곁에 있나봐
네 향기 너의 체온 그 모든걸 기억하는
나의 맘이 나의 몸이 너밖에 사랑할 줄 몰라서
사랑할 줄 몰라서..

Leave a Reply

